공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 ALL NEW 말리부의 신차발표회 현장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4 27, 오전 10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ALL NEW 말리부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한국지엠 블로그,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신제품의 특장점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한 생중계는 자동차 업계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것으로 자동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인기 방송인 박은지와 유명 자동차 블로거 까남(본명: 신동헌)이 진행을 맡아 신차발표회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 등 많은 고객들이 기다려온 ALL NEW 말리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한국 자동차 업계 최초로 신차발표회 생중계를 도입하여 지금까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모터쇼와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으며,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왔다. 지난해 7월 신형 스파크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재방송을 포함하면 일주일간 90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확인했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야구장에서 이색 신차발표회를 통해 국내에 첫 공개되는 ALL NEW 말리부는, 지난해 말 북미 시장에서 먼저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확인하고 있다. ALL NEW 말리부는 동급 최대 크기, 뛰어난 성능 및 혁신적인 안전사양을 적용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국내 중형차 시장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  한국지엠

글: 류인선 기자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