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KB국민은행, 서울대공원에 『리브(Liiv) 정원』 조성
24일 서울대공원 공원관리소에서 열린 'KB국민은행 리브(Liiv) 정원' 조성 기념식에서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왼쪽 2번째부터) 박희 해피피플 이사장, 송천원 서울대공원장, 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 박상용 KB국민은행 사회협력부장.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4일, 서울대공원과 『리브(Liiv) 정원』 조성 기념식 및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 과천시 소재 서울대공원 공원관리소에서 열린 행사에는 성채현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와 송천원 서울대공원장, 박 희 해피피플 이사장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 리브(Liiv) 정원』은 서울대공원 동물원 내 해양관과 늑대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미로정원–잔디광장–휴식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달 중순 개장 이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연간 350만명의 관람객들을 위한 휴식과 힐링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 직원들은 서울대공원 내 동물복지 증진 및 다양한 분야의 환경개선 봉사활동 등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현재는 황매화 심기, 대동물관 벽화 그리기, 꽃 묘목 심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Liiv 정원은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이 매월 천원부터 1만원까지 십시일반 모은 사회봉사단 후원금을 재원으로 조성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분야의 환경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