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KB국민은행, 푸르메재단에 고객과 함께 중증장애인 치료비 3천만원 기부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www.kbstar.com)은 20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 사무실에서 중증 장애인 구강치료비 지원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남림 KB국민은행 고객, 구승열 KB국민은행 상품본부장, 백경학 푸르메재단 상임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의미가 남다르다.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이남림 고객이 만기된 예금의 기부의사를 은행측에 전하고 은행도 고객의 따뜻한 마음이 좋은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탰기 때문이다. 이남림 고객은 3년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는 고객에게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KB사랑나눔적금’가입 1호 고객이기도 하다. 또한, 이 고객은 남대문에서 볼펜,만년필 장사를 하며 모은 돈으로 불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큰 금액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번 후원금은 푸르메재단을 통해 종합적인 치과치료가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보철 치료 등의 구강치료비로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푸르메재단은 지난 5월부터 KB국민은행이 지원하여 선발한 장애아동 15명의 치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출시된 상품의 만기자금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는 고객의 뜻이 기부문화 확산의 좋은 실천 사례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 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